[betaplayer] betaplayer 소스를 컴파일 하라!!!

betaplayer 소스를 컴파일 해야 할 일이 생겼다...

내가 가진 환경은... EVC4.0이었다...  아무리 해도... 컴파일이 안되었다...

configurations를 ARM으로 강제로 바꿔 보기도 했지만.. 되질 않았다...

기도하며...  네이버링, 엠파스링, 구글링을 시도 했다...

그리고 실마리를... 찾았다..

계발 환경이 문제 였던 것이다... ㅜㅜ 그분이 누군지 모르지만 감사했다...
EVC3.0 을 컴에 설치하고... 컴파일을 시도 했다...

configurations=>
setup_ce3  |  Pocket PC 2002  |  Win32 (WCE ARM) Release  |  Pocket PC 2002 (Default Device)  ]


그러나 또 다시 error에...
c://windows/system32/cmd.exe -> 에 관련된거였다...

내 추측으로는...  ARMASM.exe를 제대로 찾지 못해서 인줄 알았다...
그래서... system32안에... ARMASM.exe를 복사해서 넣었다...
그래도 되질 않았다...

기도하며 이생각 저생각을...
이런 생각이 들었다... EVC3.0에서 작업하니까... 그안에있는...  ARMASM.exe 때문인가???
그래서
EVC3.0 폴더안의 \EVC\WCE300\BIN 안에 있는... ARMASM.exe를...

이전에 깔았던
EVC4.0 폴더안의 \EVC\wce410\bin 안에 있는... ARMASM.exe로 교체해 보았다...
그래도 안되었다...  마지막으로 혹시나하는 마음에...
EVC4.0 폴더안의 \EVC\wce500\bin 안에 있는... ARMASM.exe로 교체해 보았다...
그랬더니... 수 초동안... 컴파일이 진행되는 것이었다...ㅜㅜ


그러나 끝이 아니었다... 몇몇 error 가...
#include "..\..\..\betaplayer\common\~"

암튼... 이런 식으로 코딩된 부분의 에러였다...
헤더파일을 못찾는 듯했다... 이게 무슨 의미일까? 생각하던중...
헤더파일을 검색해보았다... 그랬더니... 소스Root안의 common\~에 들어있었다...
그래서 추측했다... 아마도... 내가.. 소스 Root 폴더의 이름을 betaplayer 가 아닌 다른것으로 해서
못찾는게... 아닐까???  그래서...  Root를 betaplayer로 바꾸고 컴파일에 들어갔다...

컴파일이 완료 되었다... ㅜㅜ
setup_ce3.dll - 0 error(s), 1 warning(s)


실행파일이 생성된 폴더를 통째로 복사해...
naxm1000에 붙여넣었다... 그리고 실행하니... WMV를 잘 재생했다...ㅜㅜ
초기 실행... 언어 관련 오류가 나긴했다...
그래서 이전에... 가지고 있던...  betaplayer안에 있는...
language.tgz 파일을 복사해서 넣었다... OK...ㅋㅋ
추가로....
gx.dll 도 넣어놓을까 한다...

gx.dll 은... 개인적으로 공부해 봐야겠다...

끝~~~~ㅋㅋㅋ


 

by 공돌이 | 2007/02/08 10:23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remnant.egloos.com/tb/308177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공돌이 at 2007/02/08 15:11
ㅋㅋ EVC4.0에서도 당연히 가능하다~~~ㅋㅋ 바보~~~
우선...
Microsoft Pocket PC 2003 SDK.msi 설치하고...
configurations 잘 세팅하고,
EVCwce500bin 안에 있는 ARMASM.exe
적절한 장소로 복사하고... 참고로... 난 wce420bin

암튼 이케 하고 똑같이 하니까 되네...ㅋㅋ
Commented by jinszero at 2007/03/15 10:18
공돌이님 질문입니다.
제가 받은 소스는 betaplayer[1].src.0.04.zip 입니다.
eVC4sp4 에서하고 PocketPC pda에 올려볼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1. 위 내용에 따라 betaplayer를 root로 하란 말이 좀 애매하구요
=> 이미 betaplayer란 폴더아래에 각 소스폴더가 있던거 같거든요
2. language.tgz 이 파일을 구했습니다. betaplayer 폴더에 넣으란 말인데 다른 곳에서 보니 tgz 파일 자체를 넣어란 곳도 있고 풀어서 넣어란 곳이 있고 전 둘다 해도 안 되더군요^^;; 실행을 하면 txt 파일을 찾을 수 없다고 나오네요;
3. 실행파일이 생성된 폴더를 통째로 복사해...naxm1000에 붙여넣었다
=> 이것도 naxm1000 스스로 만든 폴더인지요??
이렇게 질문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jinszero@nate.com 으로 답변이나 립 달아주면 안 될까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